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의 기업용 라인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Nespresso Professional)’이 미쉐린 1스타 셰프 손종원의 일상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손종원 셰프는 올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서 선정된 37곳의 레스토랑 중 ‘라망시크레’와 ‘이타닉가든’ 두 곳에서 동시에 별을 획득한 국내 유일의 셰프다. 한식과 양식에서 독보적인 실력과 함께 특유의 부드럽고 젠틀한 매력으로 넷플릭스 인기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 2 출연을 앞두는 등 현재 미식 업계에서 주목받는 셰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손종원 셰프가 지닌 섬세함과 강인함의 균형이 만들어내는 독보적 프로페셔널리즘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닿아 있다는 데에서 출발했다. 그의 섬세한 감각은 한 잔의 커피를 대하는 디테일과 감각으로 이어진다. 그 가운데서 '진정한 프로페셔널의 모습'을 포착해 낸다.

이번 영상에서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손종원 셰프의 실제 일상 속 루틴을 통해 그가 지닌 양면적 매력이 만드는 조화를 담아냈다. 독서와 커피를 즐기는 섬세한 일상부터 격렬한 운동, 다이닝 현장에서 드러나는 강인한 에너지까지, 상반된 매력이 균형을 이루며 하나의 프로페셔널리즘으로 완성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이를 통해 일상과 현장을 오가는 바쁜 순간들 속에서 국내 정상급 셰프가 선택한 단 하나의 커피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강조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프로페셔널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 브랜드 필름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