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우♥' 함은정, 결혼식서 직접 축가하다 울컥.."그중에 그대를 만나" [핫피플]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11.30 18: 37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결혼식 당일 축가를 부르다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30일 "우리 은정이 드디어 가네요~~ 뽀삐 뽀삐 왕 장갑 끼고 무대를 뒤 흔들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ㅎㅎ 칮정 오라비 마냥 맘이 뭉클 뿌듯하네유~"라며 "은정아 오라비가 언제나 응원한다 행복하게 잘 살거라~~ #티아라 #함은정 #백년가약맺는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함은정이 김병우 감독과 결혼식날 직접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티아라 시절부터 함은정과 오랜 친분을 자랑했고, 이날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신부 대기실에 들어선 김우리는 "축하한다. 오늘 너무 아름답다"고 말했고, 신부가 너무 여유롭다는 말에 함은정은 "이따가 떨릴 것 같다"며 웃었다. 김우리는 동반 참석한 아내와 인증샷을 찍기도 했다.

특히 함은정은 결혼식을 기념하면서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열창했고, 중간에 가사를 잇지 못하면서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 이때 하객석에서는 '울지마'를 외쳤고, 함은정은 다시 노래를 이어 나갔다. 함은정이 결혼식이 끝난 뒤에는 객석에 내려와 하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결혼식 축사에는 김병우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 '더 테러 라이브'에서 주연을 맡은 하정우가 나서기도 했다.
한편 함은정과 김병우 감독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알게된 뒤 인연을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김우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