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아들' 정준하, 故 이순재 비보에 유튜브 '올스탑'.."깊은 슬픔"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11.26 15: 39

 코미디언 정준하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부자(父子) 호흡을 맞췄던 故 이순재를 향해 깊은 애도를 전했다.
25일 정준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에 “이순재 선생님께서 별세하셨다는 소식을 접하고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시트콤 속 아버지와 아들로 호흡을 맞추던 시절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정준하는 “현장에서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후배들을 진심으로 아껴주셨던 모습이 지금도 생생하다”며 “평생 한국 연극과 방송을 위해 헌신하신 큰 별을 떠나보내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무겁다”고 적었다.
이어 “이순재 선생님의 명복을 기리는 마음으로 오늘 예정돼 있던 콘텐츠 업로드는 하루 쉬어가려 한다”며 콘텐츠 공개 연기 소식도 직접 밝혔다.
정준하와 故 이순재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부자(父子)로 만난 뒤 실제로도 깊은 인연을 이어왔다. 정준하는 이순재를 ‘아버지’라고 불러왔고, 고인은 지난 2012년 정준하의 결혼식에서 주례를 맡았을 만큼 각별했다.
한편, 이순재는 25일 새벽 향년 91세로 별세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0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7일 오전 6시 20분, 장지는 경기도 이천 에덴낙원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