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계 군기 어땠길래…한혜진 "신인 시절 홍진경 보고 식은땀" ('옥문아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11.25 09: 16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홍진경이 떡잎부터 남달랐던 모델 후배 한혜진의 신인 시절을 폭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모델 한혜진이 출연했다.

KBS 제공

KBS 제공
이날 길쭉한 기럭지로 등장부터 옥탑방을 압도한 한혜진은 ‘모델계 대선배’ 홍진경, ‘모델 후배’ 주우재와 개모델(개그맨+모델) 로켓단 3인방을 결성해 환장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개모델 3인방 조합에 옥탑방 내에서는 포즈 요청이 쇄도했는데. 한때 패션쇼를 주름잡았던 개모델 3인방(홍진경, 한혜진, 주우재)의 모델 포스 넘치는 옥탑방 현장이 공개된다.
KBS 제공
주우재는 카리스마 넘쳤던 모델 선배 한혜진의 무용담을 펼친다. 한혜진이 모델 대기 공간에 의자를 요청한 덕에 모델들이 의자에 앉아서 쉴 수 있게 되었다고 밝힌 것. 이에 홍진경도 “너가 의자 달라고 해줘서 고마웠다”, “(한혜진이) 늘 현장에서 선배들을 대신해 말해줬다”라며 모델 후배 한혜진을 향해 폭풍 칭찬을 해 옥탑방을 훈훈하게 달궜다는 후문.
KBS 제공
이어 홍진경은 신인시절부터 남달랐던 한혜진과의 과거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홍진경은 “캐나다에서 열린 패션쇼 행사 후 한국인 모델들이 다함께 나이아가라 폭포 투어를 가게 됐다”라며 모델 막내였던 한혜진과 만난 날을 회상했다. 컨디션이 좋지 않아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내리지 않고 버스 좌석 아래에 숨어있던 홍진경은 자신과 같이 버스 밑바닥에 숨어있던 한혜진을 발견하게 됐다고. 당시 모델계 대선배였던 홍진경과 눈이 마주친 한혜진은 식은땀이 줄줄 날 정도였다는데. 숨어있던 막내 한혜진을 본 선배 홍진경은 어떤 말을 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