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트리밍'이 개봉 주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스트리밍'(감독 조장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베리굿스튜디오, 공동제작 티에이치스토리))은 구독자 수 1위의 범죄 채널 스트리머 우상이 풀리지 않던 연쇄살인사건의 단서를 발견하고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다.
'스트리밍'이 개봉 주 주말 한국영화 1위를 차지하며 기세좋게 극장가에 안착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트리밍'은 개봉 주 주말(3/21(금)~3/23(일)) 76,575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78,753명(3/24(월) 오전 7시 기준)을 기록하며 개봉 주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개봉과 동시에 한국 영화 1위 자리를 석권하며 3월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스트리밍'은 개봉 2주 차에도 흥행 꽃길을 걸어갈 예정이다.
![강하늘이 해냈다..'스트리밍', 개봉 주 주말 한국 영화 1위 [공식]](https://file.osen.co.kr/article/2025/03/24/202503240819773508_67e0995b125ff.jpg)
'스트리밍'을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극을 압도하는 강하늘의 미친 연기력은 광기 가득한 ‘우상’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 “강하늘 선 넘은 연기 제대로다ㅋㅋㅋ 눈 돌은 것 같은 미친 연기 진짜 대박 이었고 이번 영화로 다시 보게 됨”(CGV_어중***), “강하늘의 숨막히는 연기력 너무 재밌어요 완전 추천”(롯데시네마_김***), “강하늘 이런 연기도 잘하는구나. 손에 땀을 쥐며 오랜만에 극도로 몰입하며 본 영화”(네이버_jm***) “강하늘 연기 볼맛 나는 영화”(네이버_ph***)와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스트리밍 방송을 반영한 연출과 스토리로 “묘한 기시감에 소름 돋는 영화… 기대이상으로 신박하며 재밌었다”(CGV_율***), “진짜 원테이크 연출이 대박이던데 엄청난 몰입과 긴장감을 뽑아 낸.. 굿굿” (CGV_경**),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실제 같아서 저절로 몰입이 되더라구요”(CGV_어***), “영화관에서 보니까 댓글 하나하나 잘보이네 ㅋㅋ”(롯데시네마_두***), “현실감 쩔고, 스트리밍 생태계에 대한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흥미진진했다. 스릴러 좋아한다면 강력추천!”(네이버_jm***), “매일 유투브를 통해 다양한 유투버들의 콘텐츠를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 매우 몰입감 있고 현실적으로, 거기에 쫄깃함까지 더해진 영화”(네이버_ry***)와 같이 현실과 200% 닮아있는 작품으로 입소문을 이끌어내며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높이고 있다.
개봉 2주 차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스트리밍'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