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왼쪽부터 함윤영 기획처장, 박수정 의료원장, 마상용 사업단장, 신상민 스포츠단 단장, 신현실 국제교류원장, 이창현 한의예과 대학장.
우석대(총장 박노준)는 1일 “기획처장에 함윤영(전기자동차공학부) 교수를 임명하는 등 일부 보직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고 알렸다.
함윤영 기획처장은 연세대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우석대에는 2001년 부임해 홍보실장과 국제교류센터장, 기획조정처장 등의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의료원장에 박수정(한의학과) 교수가 임명됐다. 박수정 의료원장은 원광대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 후 한미르한의원 진료원장, 동신대 한방병원 진료과장, 상지대 한의학과 교수 등을 거쳐 2016년 대학에 부임했다.
신임 LINC 3.0 사업단장에는 마상용(식품영양학과) 교수가 임명됐다. 마상용 LINC 3.0 사업단장은 전북대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과 미국 미네소타주립대에서 각각 석사학위 취득 후 전북대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우석대에는 1995년 부임해 종합실습본부장과 입학처장 등을 역임했다.
최근 엘리트 체육인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총장 직속 기구로 신설한 스포츠단의 초대 단장은 신상민(스포츠지도학과) 교수가 맡게 됐다. 현재 체육과학대학장인 신상민 스포츠단장은 용인대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우석대에는 2009년 부임해 체육부장과 학과장 등을 맡은 바 있다.
국제교류원장 직무대행에 신현실(조경학과) 교수가, 한의과대학장에 이창현(한의예과) 교수가 각각 임명됐다.
/knightjis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