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이 2년 연속 파트너사의 ‘칸 라이언즈’ 광고제 참관을 지원했다.
‘칸 라이언즈 2024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는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렸다.
이노션은 이 행사에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파트너사의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파트너사 칸 라이언즈 참관단’은 이노션의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 중 하나로, 우수 파트너사의 참관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칸 라이언즈 참관은 글로벌 트렌드 및 인사이트 습득, 크리에이티브 경쟁력 강화의 기회가 된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19년부터 다양한 해외 박람회와 전시회 참관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도 파트너사 해외 참관단을 운영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상생 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