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솔로 규빈, 일본 MZ세대 잡았다..日'간사이 컬렉션’ 출연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5.18 10: 55

10대 신예 규빈이 일본 대형 패션엔터테인먼트 이벤트 '간사이 컬렉션' 무대에 오른다.
규빈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소속 가수 규빈이 오는 8월 1일 5만 석 규모의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리는 ‘KANSAI COLLECTION(간사이 컬렉션) 2024 AUTUMN&WINTER (이하 간사이 컬렉션)'에 초청을 받아 LIVE ACT로 출연해 무대에 선다"라고 18일 밝혔다.
'간사이 컬렉션'은 2011년 시작해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일본 최대 패션엔터테인먼트 이벤트 중 하나로 매회 일본 정상급 아티스트, 인기 모델,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한다. 역대 K-POP 가수로는 카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최예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데뷔곡 'Really Like You'로 빌보드 재팬 'Heatseekers Songs'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규빈은 K-POP 대표 아티스트로 초청받은 만큼 '넥스트 브레이크 아티스트 스테이지(Next  Break Artist Stage)'에 올라 특유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는 7월 대만 최대 페스티벌 'S20 타이완'에 이어 8월 일본 최대 규모의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에 참여하게 된 규빈은 해외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최근 밴드 넬(NELL)의 보컬 김종완과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은 신곡 'Special'로 음악성을 인정 받은 규빈은 'Really Like You', '낙서(Feat. 원슈타인)', 'Start To Shine(Feat. 다이나믹 듀오 개코)'을 발표했다.
한편, ‘간사이 컬렉션’ 출연을 확정 지은 규빈은 오는 6월 두 번째 활동 곡으로 컴백한다.
/nyc@osen.co.kr
[사진] 간사이 컬렉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