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하며 주말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난다.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자로 나선 공기남은 이승철 원곡 ‘My love’(마이 러브)를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로 재구성해 18일 음원을 공개한다.
2013년 발표곡 ‘My love’는 이승철이 실제 주인공을 섭외해 깜짝 프러포즈를 펼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고, 노래 역시 이승철의 인기 넘버로 자리 잡으며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
국민 프러포즈 곡으로 인기를 얻은 원곡을 공기남의 보컬로 재해석 한 ‘My love’는 어쿠스틱한 감성의 따뜻한 느낌으로 새로움을 전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힘껏 안아줄게 널 그리고 말할게 / 나 이렇게 너를 외치면서 My Love / 넌 보지 못할 내 마지막 눈물 …… 힘껏 안아줄게 널 그리고 보낼게 / 나 또 한 번 너를 외치면서 My Love / 넌 듣지 못할 사랑한단 내 말’이라는 기승전결을 보여주는 노랫말이 사랑에 대한 의미를 다시한번 일깨운다.
리메이크 작업은 알리, 소향, 송하예, 김태우, 주호 등 여러 가수들과 앨범 및 OST 작업을 해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편곡을 맡아 드라마 전개에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이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역전을 펼쳐 나가는 로맨스를 그린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발표곡마다 감성적인 선율과 노랫말로 사랑받은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이 드라마 OST를 통해 최고의 러브 테마곡을 선보인다”며 “극중 등장하는 'My love‘를 통해 애절함이 감도는 사랑의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기남이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My lov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