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아이유, 강한나와 ‘보보경심’ 우정 8년째..“연화공주가 밥 사줬다” [★SHOT!]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5.12 11: 14

아이유와 강한나가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12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연화공주가 엄청 맛있는 밥을 사줬다”고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유와 강한나는 얼굴을 맞댄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편한 차림의 아이유가 기타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활짝 미소짓는 아이유의 모습에서 편안함이 느껴진다.
이날 아이유는 “선물과 편지도 받았다. 매일 5월만 같아라”라고 덧붙이며 강한나에 받은 선물도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16년 방송된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아이유는 해수 역을, 강한나는 황보연화를 맡아 연기했다. 이후 꾸준히 우정을 전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아이유는 차기작으로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출연을 결정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풀어낸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아이유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