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탐정으로 변신,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11일과 12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Now (Original by Fin.K.L)'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비주얼 3단 변주에 나선 모습이다. 먼저, 원곡 'Now'의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재현한 슈트 착장에 이어 총과 체인 목걸이 등의 소품을 활용한 캐주얼 룩으로 힙한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원어스는 베레모 등을 매치한 베이지 톤의 의상을 입고 탐정으로 분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 속 과녁, 해킹 화면 등이 연달아 등장한 가운데, 과연 탐정 콘셉트가 신곡 'Now (Original by Fin.K.L)'에 어떻게 녹아들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Now (Original by Fin.K.L)'는 원어스의 데뷔 첫 리메이크곡이다. 핑클이 지난 2000년 발매한 'Now'를 원곡으로 한다. 원어스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매력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만큼 '4세대 대표 퍼포머'로 손꼽히는 이들이 선보일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Now (Original by Fin.K.L)'를 발매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