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유튜브까지 점령한 '선재'..장도연→혜리 만남 예고[Oh!쎈 이슈]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5.11 18: 30

 배우 변우석이 지상파뿐 아니라 유튜브 웹예능까지 점령에 나섰다. 
11일 혜리의 소셜 계정에는 배우 변우석에 대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게시글이 업로드 됐다. 혜리는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토크쇼 콘텐츠인 '혤's클럽'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혜리는 자신의 계정에서 변우석에 대한 질문을 모집하면서 변우석의 '혤's클럽'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1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이번 전주국제영화제는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일까지 전주 영화의거리 일대에서 43개국 232편의 영화를 상영한다.배우 변우석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4.05.01 / dreamer@osen.co.kr

변우석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탑 밴드 이클립스의 보컬 류선재 역으로 분해 10대부터 20대, 30대까지 임솔(김혜윤 분)만을 바라보는 순애보로 많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일반 대중들 뿐 아니라 개그우먼 심진화부터 배우 박보영까지 소셜 계정과 라이브 방송 등에서 '선재 업고 튀어'를 언급해 '선재 앓이' 열풍을 실감케 했다. 드라마의 흥행으로 변우석은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각종 분야에서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으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힘입어 변우석은 오는 12일 SBS '런닝맨'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교복을 입은 변우석의 모습이 담겨 '설렘 유발' 모먼트를 향한 기대가 쏠린 상황. 이 가운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까지 확정 지으면서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변우석의 종횡무진 활약은 TV예능뿐 아니라 유튜브 웹예능까지 확장될 예정이다. 앞서 변우석은 '선재 업고 튀어'의 상대 배우인 김혜윤과 함께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2'에 출연할 것을 알리기도 했다.
이에 더해 11일에는 '혤's클럽'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변우석과 혜리는 지난 2021년 방영된 KBS2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췄던 바 있다. 당시 함께 찍은 셀카를 업로드를 하는 등 촬영장에서 절친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던 두 사람인만큼 '혤's클럽'에서 재회해 어떤 케미를 뽐낼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변우석은 지난 9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동시 오픈했다. 변우석의 위버스 페이지는 11일 현재 기준 34만명을 돌파한 상황이다. 또 오는 6월부터는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SUMMER LETTER'(2024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섬머 레터')를 개최하며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서울, 홍콩 등 아시아 여러 도시에서 직접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혜리 소셜 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