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시아버님 생신 선물로 지하수 선물..5년 만에 터져 ('전참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5.11 15: 14

'샤머니즘 마니아(?)' 홍현희가 ‘전참시’에서 시부모님 새 농막 오픈식을 전격 공개한다.
11일(오늘)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98회에서는 ‘뉴 뚱룰라’와 함께하는 홍현희의 좌충우돌 시댁 방문기가 그려진다.
이날 시댁을 찾은 홍현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부모님의 농막에 설렘의 감정을 드러낸다. 특히 5년 만에 지하수가 터져 시아버님 생신 선물로 설치 비용을 드렸다는 홍현희는 감격에 차올라 직접 지하수를 틀어보고 심지어 아버님에게 물 맞기(?)까지 제안하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행동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홍현희는 이어 새 농막 오픈식을 본격적으로 준비한다. 그녀는 사람이 들어가기 전에, 밥솥을 농막 한가운데에 꼭 집어넣어야 한다며 샤머니즘 마니아(?) 면모로 현장을 초토화시키는가 하면 농막 오픈 기념 커팅식을 비롯해 기상천외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과연 홍현희가 농막 오픈식을 위해 준비해온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뉴 뚱룰라’ 4인방은 5년 만에 터진 지하수로 라면을 끓여 먹기로 한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의 제안으로 밭일에는 서툴다는 ‘청담보이’ 샵뚱이 제철 두릅 따기 체험에 나서 예상치 못한 대수난을 겪는다.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모습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전참시’는 5월 1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4.9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 3주 연속 토요일 화제성 왕좌를 차지했다(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nyc@osen.co.kr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