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녀석' 측 "문세윤·김준현 시즌3 복귀 협의 중" [공식입장]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4.19 13: 58

원조 뚱보 김준현, 문세윤을 '맛있는 녀석들' 시즌3에서 다시 볼 수 있을까. 
19일 제작사 iHQ 관계자는 OSEN에 "코미디TV 예능 '맛있는 녀석들' 시즌3 출연진으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측에 섭외 제안을 한 것은 사실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맛있는 녀석들(약칭 맛녀석)'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취지 아래 먹방에 일가견 있는 코미디언들이 함께 선보이는 맛집 투어 먹방 예능이다. 지난 2015년 1월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함께 해 원년 멤버 4인방, 이른바 '뚱4'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맛녀석'은 2021년 7월 김준현의 하차로 홍윤화와 김태원이 새 멤버로 합류해 5인 체제를 맞으며 변화를 시작했다. 지난해 4월에는 유민상,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출연하는 시즌2가 방송을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 2월 9일을 끝으로 '맛녀석' 시즌2가 종영하고 재정비 시간을 가져온 터다. 
이와 관련 iHQ 관계자는 "'맛녀석' 시즌3와 관련해서는 아직까지 기획 초기 단계로 방송 재개 시점과 촬영 일정 등도 정해지지 않았다. 제작진도 고심 끝에 캐스팅 라인업을 정하고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네 분께 섭외 요청을 한 뒤 현재 자세한 내용을 협의 중인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