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 OK금융그룹 배구단, 25일 '푸마 데이'서 스페셜 유니폼 공개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4.02.22 11: 1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로배구 남자부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과 파트너십 4년 차를 맞아 ‘푸마 데이’를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푸마 데이’는 오는 25일 OK금융그룹이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치르는 KB손해보험과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6라운드 홈경기에서 개최된다.
당일 선수들은 ‘푸마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코트에 나선다. 홈경기 방문률이 가장 높은 2030 여성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핑크색을 상의 유니폼 컬러이자 이번 ‘푸마 데이’의 메인 콘셉트 컬러로 적용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로배구 남자부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과 파트너십 4년 차를 맞아 ‘푸마 데이’를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 푸마

OK금융그룹 배구단이 그동안 시도한 적 없는 컬러를 사용해 끊임 없는 혁신을 거듭하며 스포츠 발전과 함께해온 브랜드 푸마와 동행이 갖는 의미를 더했다. 스페셜 유니폼은 당일 진행되는 포토존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푸마 데이’ 이름에 걸맞은 혜택이 가득하다. 신발과 의류, 액세서리를 포함해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온 팬에게는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매표소를 방문해 푸마 제품 착용 여부를 인증하면 당일 경기 입장 티켓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상록수체육관에 마련된 스페셜 응원석 ‘푸마존(PUMA ZONE)’에 앉는 팬들에겐 푸마 맨투맨 티셔츠와 스페셜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푸마는 이날 경기장을 찾는 모든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경기 당일 상록수체육관은 ‘푸마 데이’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팬들을 맞는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4년째 OK금융그룹과 동행하면서 배구 팬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구단과 함께 준비한 이번 ‘푸마 데이’를 통해 읏맨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프로배구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푸마코리아는 지난 2021년 OK금융그룹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은 이래 용품 지원은 물론 팬들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상록수체육관에 착석 고객을 대상으로 푸마 브랜드 제품을 증정하는 푸마존(PUMA ZONE)을 운영 중이며, 지난달 스타필드 수원에 들어선 푸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OK금융그룹 선수단 팬사인회 등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