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생제르맹(PSG) 스타 이강인(22)이 남성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2월호 커버 모델로 축구선수 이강인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지큐 코리아' 2월호에서는 18페이지에 걸쳐 축구선수 이강인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이강인은 코트와 데님 재킷, 캐시미어 모크넥과 후드 스웨트 셔츠 등 일상에서 어울리는 타임리스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특유의 밝고 건강한 미소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강인은 '지큐 코리아'와 인터뷰에서 PSG로 이적한 소회와 축구를 대하는 태도, 파리에서 보내는 휴일에 대해 얘기했다. 또한, 국가대표라는 타이틀이 주는 기대와 이기기 위해 경기하는 압박감을 전하며, 64년 만에 우승에 도전하는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축구선수 이강인의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지큐 코리아 디지털 계정과 웹사이트에서 패션 필름과 인터뷰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PSG에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린 이강인은 지난 15일 열린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첫 경기였던 바레인전에서 멀티골을 작렬, 대한민국의 3-1 승리에 기여했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