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대표이사 사장 배중열)이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을 모집한다.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의 모집 대상은 국내 중·고등학교 재학 중인 여자 아마추어 선수로 내년 중학교 진학 예정인 초등학생 선수도 대상이다.
㈜넥센은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소속 선수들에게 세인트나인 골프볼 및 골프용품(캐디백, 모자, 장갑, 우산 등)을 지원하고 대회 성적에 따라 연간 최대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또한, 선수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대회장 이동을 위해 최고급 넥센타이어 타이어 교환권과 선수 활동 지원비 등 다양한 서비스도 지원한다.
㈜넥센 관계자는 “넥센은 세인트나인과 함께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골프 유망주를 발굴하여, 선수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면서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란다”고 말했다.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총 9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30일까지 세인트나인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순으로 모집 절차가 진행되며 연내 최종 선발을 거쳐 2024년 3월 선수단 발대식을 치를 예정이다.
㈜넥센은 프리미엄 골프볼 출시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개최, 그리고 KLPGA 투어 프로 후원 등 대한민국 골프 발전에 기여해왔다.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넥센이 한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갈 프로골퍼 육성을 목표로 2023년 첫 출범한 프로젝트로 9명의 선수들이 대한골프협회(KGA)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 대회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