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코사놀 레전드리그 신생팀 ㈜퓨리움(대표이사 남호진)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1개씩을 따낸 바둑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한국기원은 10일 한국기원 3층 회의실에서 퓨리움이 제작한 20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스탠드 멀티에어샤워’ 후원 전달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퓨리움 관계자를 비롯해 목진석 국가대표 감독, 오정아 코치 등이 참석했다.
퓨리움이 후원한 ‘스탠드 멀티에어샤워’는 한국기원 4층에 마련된 국가대표 훈련실에 설치됐다. 퓨리움 관계자는 “쾌적한 환경 속에서 선수이 훈련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퓨리움은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을 만들자는 비전을 갖고, 모든 사람이 안심하고 행복한 실내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워킹 스루 형태의 '인공지능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에어샤워 게이트'를 세계 최초 개발 및 제조한 기업이다.
세계 모든 실내 공간을 안전하고 청정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보건복지부, 해양수산부, 국세청, 조달청 등 중앙정부부처 뿐만 아니라 대학, 병원 기관 등 다중이용시설 1000여 곳에 설치돼 국민의 안전한 실내 공간을 보장해 주고 있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