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골 0실점→4전 4승' 박진섭 부산 감독, 9월 K리그 이달의 감독상 수상
OSEN 고성환 기자
발행 2023.10.10 15: 49

 부산아이파크 박진섭 감독이 9월 ‘flex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박진섭 감독이 이끄는 부산은 9월에 열린 4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승률 100%를 자랑했다. 이는 지난 8월부터 이어온 총 6경기 연승 기록이기도 하다.
부산은 30라운드 안양전에서 1-0으로 승리했고, 이어 31라운드 성남전 3-0 승, 32라운드 안산전 2-0 승, 34라운드 경남전 1-0 승으로 연승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부산은 앞선 4경기에서 7득점 무실점으로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선보였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부산의 9월을 성공적으로 이끈 박진섭 감독은 뛰어난 리더십과 지도력을 인정받아 ‘flex K리그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하게 됐다. 박진섭 감독에게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제작한 기념 트로피와 부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한편 이달의 감독상을 후원하는 flex는 올해부터 연맹과 K리그 공식 HR 파트너십을 체결한 국내 유일의 HR 플랫폼 기업이다. flex는 이달 4일부터 15일까지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우리 회사 팀 자랑하고 K리그 직관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본인 회사에 관한 몇 가지 질문에 응답하고, 올해 팀의 목표 달성 성공담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팀원이 함께 K리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K리그와 flex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neko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