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 파격적인 수준의 경품을 내걸고 강력한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른 바 ‘슈퍼 BIG 페스티벌’을 시작한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추석 연휴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 프로모션을 연계하는 아이디어를 냈다. 이동에 많은 추석 연휴에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하게 했다.
역대급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 ‘슈퍼 BIG 페스티벌’을 10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다양한 경품 중 가장 파격적인 품목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대와 백화점 상품권 1,000만 원이다.
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SUV 본연의 다목적성에 더해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옵션을 갖춘 아메리칸 정통 SUV”라며 “올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친지들과 함께 임팩트 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보고 느끼며,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간편한 응모를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 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둘러본 후 카매니저가 제공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 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0만 원(1명), GS 칼텍스 주유권 100만원(5명), 스타벅스 이용권 5만원(20명)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건, 바스켓, 매트,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 캠핑 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