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은 오는 27일부터 2023-2024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시즌 멤버십은 BLACK 400명, RED 40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기간은 9월 27일 오후 2시부터 10월 1일 오후 6시까지 KOVO 통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23-24시즌 멤버십은 정관장 레드스파크스의 메인 컬러를 반영한 블랙과 레드멤버십으로 구분하였으며, 블랙멤버십의 경우 1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홈&어웨이 선수 유니폼 각 1벌, 팬사인회 참가권, 출정식 관람권&사인회, 좌석 선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 및 행사 참가권이 제공된다.
또한, 시즌 티켓은 프리미엄 좌석(스파크스석)을 신설하여 선수들의 경기를 더 가까이서 관람하며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기타 티켓 가격은 전년과 동일하게 책정하였다.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이종림 단장은 “팬들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는 구단의 철학을 반영하여 더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시즌 티켓 가격을 동결함과 동시에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정관장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더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23-24시즌 멤버십 구매는 KOVO 통합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OVO통합홈페이지 및 구단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jhra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