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가 23일 FC안양전 홈경기를 미리 메리 추석 컨셉으로 꾸민다.
김천상무는 오는 23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3R FC안양과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직전 성남 원정에서 0-1로 패하며 3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했다. 나흘 만에 다시 경기를 치르는 김천은 안양을 꺾고 반드시 승리한다는 각오다. 더욱이 수비수 김재우는 FC안양전 출전 시 개인 프로통산 100경기 출전 기록을 달성한다.
김천은 안양과 치른 6경기에서 4무 2패를 기록했다. 안양을 상대로 승리가 없다. 6경기 동안 득점도 4골이 전부다. 가장 최근인 7월 31일 원정경기에서는 김형진, 라에르시오에 두 골을 내주며 0-2로 패했다. 김천은 역사상 처음으로 안양을 꺾고 승점 3점을 가져온다는 각오다.
▲ 추석맞이 체육대회, MD 럭키박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
김천상무는 경기 시작 전 사전 모집자를 대상으로 가을 체육대회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직전 홈경기에서 진행한 가을운동회 성료에 힘입어 2회 가을 체육대회를 실시한다. 가을 체육대회는 스타디움 투어, 레크레이션, 선수와 함께하는 축구클리닉, 팬사인회, 하이파이브 이벤트 등이 포함돼있다.
슈웅이네(MD샵)에서는 추석맞이 MD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전역 선수 티셔츠, 선수 실착 유니폼 상·하의, 전역 선수 친필사인 응원타올, 전역 선수 포토카드, 슈웅 인형, 가방걸이 인형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있다. 선착순 50개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4만원이다.
장외 이벤트 구역에서도 추석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전통 민속놀이 체험과 추석맞이 ‘한복 입고 직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복 입고 직관 인증 시 김천상무 사인볼을 증정한다. 입장게이트에서는 선착순으로 추석맞이 왕부채, 럭키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추석맞이 전자제품 특별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제품을 비롯해 무릎치료 의료기기 올리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통산 100경기 달성자 원두재 관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경기 전에는 100경기 기념 시상식을 진행하며 MD샵에서는 100경기 기념 친필사인 포토카드 100장을 한정 판매한다. 장외구역에서는 100경기 기념 축하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통해 경기 종료 후 원두재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추첨할 예정이다. /jinju21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