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어리딩 협회(회장 이선화)는 오는 10월 6~8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 경기장에서 ICU WORLDCUP SEOUL 2023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세계 치어리더들의 축제인 이번 대회는 138년 만에 처음 열리는 치어리딩월드컵 대회여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하겠다.
전 세계 119개 회원국의 치어리딩 대표단이 대한민국 서울에서 화려하고 뛰어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대한치어리딩협회와 마케팅 협약을 맺은 국내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대행사 ㈜에이치에스컴에서 사전 티켓 예매를 담당한다.
티켓은 온라인 구매 뿐만 아니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며 1층과 2,3층으로 구분되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1층의 경우 8만 원의 금액으로 1일 전경기 관람이 가능하고 2,3층은 5만 원의 가격으로 1일 전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10매 이상 단체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단체 예매는 전화 상담 후 예약이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의 경우 현장 확인 후 입장 할 수 있다.
티켓 판매를 주관하는 ㈜에이치에스컴으로 문의할 수 있고 온라인은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예매 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치어리딩월드컵 대회에 대한민국도 다수의 선수가 출전하여 최고의 기량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치어리딩 협회의 이선화 회장은 세계 정상의 선수들이 펼치는 화려한 퍼포먼스에 많은 분들이 매료 될 것이라 확신하며 경기장에 방문하시어 열띤 응원을 펼쳐 줄 것을 당부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사)대한치어리딩협회 마케팅 대행사 ㈜에이치에스컴 으로 문의 주시면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협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