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HR 플랫폼 기업 flex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AI 페퍼스는 2023-2024시즌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flex를 적극 홍보하고, flex와 함께 홈경기를 찾는 AI 페퍼스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AI 페퍼스는 이번 시즌 동안 flex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한다. 홈경기 진행 시 코트 프로텍터에 flex 광고물을 부착하고 구장 내 대형 LED를 통한 영상 광고 및 360도 리본 LED를 통한 로고 노출을 진행한다. 또한 flex와 관련한 '브랜드데이'를 기획해 AI 페퍼스 팬들을 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은 flex에 대해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근태 관리, 급여 정산, 전자계약, 전자결재, 목표관리, 리뷰, 채용 등 채용부터 퇴직까지 기업의 인사관리 전반에 요구되는 필수 기능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HR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fle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풍성한 홈경기를 조성하고 폭넓은 팬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이 flex가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대표 HR 플랫폼으로 자리 잡는 데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AI 페퍼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backligh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