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간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마크레빈슨(Mark Levinson)이 ‘마크레빈슨의 강력하고 순수한 50년’을 주제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연다.
행사는 오디오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하며 9월 22, 23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 ‘더쇼룸(the showroom)’에서 열린다.
마크레빈슨 50주년 기념 한정판 ML-50 앰프 패키지를 비롯해 고품질 스트리밍 SACD 플레이어 № 5101, 프리 앰프 № 5206 등 마크레빈슨만의 전문 오디오 엔지니어링과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들의 시연 및 전시가 이번 행사에 마련된다.
마크레빈슨의 50주년을 기념해 2022년 뮌헨 하이엔드 오디오 쇼에서 첫 선을 보인 마크레빈슨 ML-50은 마크레빈슨의 장인 정신과 50년의 헤리티지,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제품이다. 놀라운 오디오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한 쌍의 모노럴 파워 앰프 패키지로 전 세계 100쌍을 한정 생산한다.
오디오 전문가의 해설을 받아가며 마크레빈슨 사운드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오디오를 활용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엔드 오디오와 어우러지는 인테리어 콘셉트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구성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도 경험할 수 있다.
마크레빈슨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시연 공간은 마크레빈슨과 함께 하만 럭셔리 오디오를 대표하는 JBL 신세시스(JBL Synthesis)의 K2 S9900 스피커 및 레벨(REVEL)의 F228Be 스피커로 하이파이 사운드 시스템을 구성했다.
또한, 마크레빈슨을 대표하는 다양한 앰프 제품들의 전시 및 소개 시간을 통해 50년 이상 최상의 사운드 성능과 브랜드 가치를 제공해 온 마크레빈슨의 현재를 만나볼 수 있다.
1972년에 설립된 마크레빈슨 오디오 시스템(Mark Levinson Audio Systems Ltd., MLAS)은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로 50년 이상 전 세계 하이엔드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