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스미디어(대표이사 고성송)에서 하이엔드 웨딩 매거진 'WEDDING H'를 창간한다. 9월 창간호는 8월 25일 발매된다.
웨딩 문화 전문 편집팀이 만드는 월간 웨딩 매거진 'WEDDING H'는 예비 부부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맞닥뜨리게 되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입체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이슈와 컬처, 분야별 트렌드를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디테일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셀럽이 입어 화제가 된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는 물론, 세간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해외 유명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가장 최신 트렌드까지 다룰 예정이다.
20, 30대를 주 대상으로 트렌드 중심의 각종 정보 및 다양한 문화 콘텐츠도 담는다. 크고 작은 혼수는 물론 인테리어까지 촘촘하고 디테일하게 접근한다. 결혼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지면과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달한다.
창간호에는 박서보 화백을 비롯, 이명순 디자이너와 이정용 가나아트 대표, 작곡가 주영훈, 세계적인 디자이너 Lis Martinez와 Ines Di Santo 등 국내외 인사들의 창간 축하 메시지가 실린다.
웨딩 산업에 대한 디자이너 4인의 좌담회, 최근 패션계를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강조하고 있는 ESG적 가치에 대한 고민과 가치에 대한 칼럼도 여럿 담았다.
‘지속 가능성’ 키워드로 풀어낸 한 건강한 허니문 여행부터 지속 가능한 부부 솔루션, 웨딩 드레스, 소비 문화에 대한 분석까지 에디터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정리한 칼럼도 실린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