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가 8월 시원한 행사로 홈경기를 꾸민다.
강원FC는 오는 19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하나원큐 K리그 2023 2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8월 홈경기 3연전을 '서머 바캉스'로 꾸민 강원은 여름맞이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고성군의 날로 지정된 이번 홈경기는 경기 시작 전 '웰컴강원' 이벤트로 전광판에 잡힌 관중에게 고성군 특산품을 선물한다. 장외 행사장 부스에선 고성군 관광명소와 특산품, 강원세계산림엑스포 등을 알린다. 고성군민은 신분증 지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외 행사장에서 선수단 팬사인회와 뉴랜드올네이처 키커 게임, 응원 피켓 만들기, 스퀴즈맥주 부스가 경기 시작 전 홈경기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닭꼬치, 화덕피자, 닭강정, 회오리감자 등 저녁 경기 배고픔을 달래줄 직관 푸드가 푸드트럭에서 관중을 기다린다.
MD스토어에서 강원FC 브라질 4인방(가브리엘, 갈레고, 야고, 웰링턴)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질 4인방의 PICK 상품 구매자 중 10명을 뽑아 교촌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브라질 4인방의 유니폼과 마킹 구매 시 선착순으로 그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특별히 이날은 브라질 4인방이 즐겨듣는 노래가 MD스토어에 흘러나올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남은 정규 리그 4경기 중 3경기 이상 MD스토어를 방문해 일일 5천 원 이상 구매한 관중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작한다.
하프타임엔 비치룩을 뽐낸 관중을 전광판에 잡아 카드 뽑기를 통해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권(1명) 위니아 공기청정기(1명) 강원한우 선물세트(2명) 스카이베이 1박 2일 2인 숙박권(2명)을 랜덤 지급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강원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