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8월 모델로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Mercedes-Benz GLC 300 4MATIC Online Special)을 선정했다. 18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34대만 한정 판매 한다.
더 뉴 GLC는 지난달 국내 인도가 시작된 모델이다.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은 선호도가 높은 외관 및 인테리어 색상에다 이와 조화를 이루는 외장 디자인 옵션 및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 기능이 추가됐다.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2가지 색상이다 .
도회적인 럭셔리함을 뽐내는 ‘그라파이트 그레이 (Graphite Grey)’ 색상의 모델은 20대가 판매되며, 실내에 네바 그레이 및 블랙의 투톤 컬러가 들어간다.
세련된 분위기의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MANUFAKTUR Diamond White Bright)’ 모델은 14대가 판매된다. 외장 색상과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시에나 브라운 및 블랙 컬러의 인테리어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의 외관에는 나이트 패키지(Night Package)가 기본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루브르, AMG 프론트 에이프런, 사이드 미러 하우징, 루프레일, 리어 에이프런 및 디퓨저가 블랙 컬러로 마감됐다. 블랙 컬러의 20인치 AMG 멀티-스포크 알로이 휠도 들어간다.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최대 4.5도의 조향각으로 민첩한 코너링을 지원하고 고속 주행, 빠른 차선 변경과 같은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돕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장착됐다. 개별 휠을 지속적으로 조절해주는 댐핑 컨트롤을 갖춰 거친 노면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장하는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이 포함된 엔지니어링 패키지(Engineering Package)도 품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부사장은 “이번 8월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고급스러운 내·외장 컬러 조합 및 특별한 디자인 요소와 함께 엔지니어링 패키지가 더해져 패밀리 SUV라는 더 뉴 GLC의 매력을 배가하는 모델”이라며, “더욱 여유로워진 실내 공간과 향상된 주행 성능 및 편의사양으로 이미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형 럭셔리 SUV의 진가를 온라인 스페셜 모델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8년만의 완전 변경을 거쳐 국내에 출시된 더 뉴 GLC는 메르세데스-벤츠 라인업 중 가장 많이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인 GLC의 3세대 모델이다. 전 방위적인 업그레이드를 거친 더 뉴 GLC는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더욱 여유로워진 실내 공간,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주행 성능, 최신 주행보조 시스템 및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탑재돼 럭셔리 중형 SUV로서의 면모를 두루 갖췄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