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는 포토이즘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 대한민국 선수단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대한체육회와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한 포토이즘은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되어 이를 통해 상호 간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포토이즘은 최근 MZ세대의 문화로 자리 잡은 ‘셀프 사진’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이다. 대한체육회와 포토이즘은 국민께 ‘스포츠를 통한 즐거운 추억’ 제공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선정하였다.
포토이즘은 대한체육회와 공식 후원 계약을 통해 팀코리아 엠블럼을 활용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대한체육회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포토이즘 포토 부스를 설치해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선수들에게 ‘오늘의 나’를 기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번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조명하고자 선수단 프로필 사진 촬영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국민들이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응원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를 응원하기 위해 대한체육회는 ‘#beyondyourself’를 대표 슬로건으로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대한체육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