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 직관하고 다양한 기념품 받아가자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3.07.20 14: 58

한국프로축구연맹이 7월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를 관람하는 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경기장 N구역 1층에 마련된 팀 K리그 응원석(K리그 팬존)에는 팀 K리그 및 K리그1 12개 팀의 앰블럼과 팀 K리그의 슬로건 'WHERE THE STARS RISE'가 새겨진 응원용 슬로건 타올 1만 3천여개가 배포된다. 경기 중에는 슬로건 타올을 이용한 팀 K리그 응원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트레이닝이 진행되는 26일과 경기 당일인 27일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기프트존, 쿨링존, 굿즈존으로 구성된 'K리그 팬존' 부스가 운영된다.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기프트존'에서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즐기는 K리그 팬들을 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K리그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부스를 방문하여 K리그 팬 필수앱 'Kick'을 통해 방문 인증을 하면 '팀 K리그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팀 K리그 기프트 세트'는 팀 K리그 앰블럼이 들어간 볼캡, 손목 아대, 반다나와 PVC 백으로 구성된다. 기프트 세트는 이틀간 각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굿즈존'에서는 팀 K리그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과 한정판 굿즈가 판매된다. 유니폼 디자인과 선수 등번호, 굿즈 품목 등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쿨링존’에서는 K리그 공식 후원사 '동원샘물'과 '링티'가 팬들에게 시원한 물과 음료를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물과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오픈트레이닝이 펼쳐지는 26일에는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팀 K리그 선수들도 방문하여 팬들에게 음료를 제공하며 스킨십의 시간을 갖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맞대결은 오는 7월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는 쿠팡플레이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다.
/reccos23@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