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방문하는 유럽 팀들을 가까이서 마주할 수 있는 기회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가 27일과 28일 이틀간 오후 1시에 순차적으로 시간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가하는 팀은 맨체스터 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팀 K리그 세 팀이다.
올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개최되는 두 번째 해로 7월 27일 오후 8시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이 펼쳐지며, 7월 30일 오후 8시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2차전이 열린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팀 K리그의 1차전 킥오프 하루 전인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픈 트레이닝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AT. 마드리드가 오픈 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이어 팀 K리그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30일에 경기를 치르는 맨시티는 하루 전인 2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훈련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한다.
이번 티켓 예매에서 프리미엄 티켓(A~C)을 구매한 팬들에게 오픈 트레이닝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경기 구매자는 26일 오픈 트레이닝에 입장할 수 있고, 2경기 구매자는 29일 오픈 트레이닝을 관람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직 쿠팡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쿠팡플레이 유튜브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판매 등 해당 일정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jinju21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