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방송 KTV(원장 하종대)는 오는 27일 '숨은 일꾼을 찾아서'를 통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현장 곳곳에서 일하는 숨은 주역들을 소개하는 '강원 2024 조직위원회편'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내년 1월 개최될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막바지 준비로 경기장 공사 현장 및 시설 안전 점검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조직위원회 직원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꿈의 무대인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서 감동적인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선수들과 코치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봅슬레이 유망주 소재환 선수와 스켈레톤 유망주 신연수 선수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국내·외 홍보와 대회 인지도 확산을 위해 아이디어 발굴,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하는 청소년 서포터즈들을 소개한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서포터즈로 지원하게 된 청소년들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 사는 국민의 나라, 방방곡곡 24시간 분주하게 누비는 대한민국의 숨은 일꾼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담아내는 한국정책방송 KTV '숨은 일꾼을 찾아서'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20분(재방송 수요일 12시 50분) 방송된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내년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전 세계에서 네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평창과 강릉, 횡성, 정선 4개 시군에서 개최된다. 70여 개국, 2,900여 명이 참가하며 7개 경기 총 15개 종목을 겨루게 된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