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가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7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오프라인 랜파티 '2023 펍지 투어'를 진행한다.
크래프톤은 16일 '펍지: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 ‘2023 펍지 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펍지 투어는 연간으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오프라인 랜파티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 1일 서울 양천구 소재 대형 PC방에서 열리는 행사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대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다.
전국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는 행사인 만큼 보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벤트 매치, 웰컴 굿즈, 룰렛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게이밍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배틀그라운드 굿즈, 지코인(G-Coin)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펍지 투어 서울 행사 참가자 모집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스팀 배틀그라운드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오프라인 랜파티를 마련했다”며, “크래프톤과 펍지 스튜디오는 핵심 가치인 ‘팬 퍼스트’를 기반으로 정기적인 소통 창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