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은 14일 글로스터호텔 청주에서 ㈜하나플라텍과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하나플라텍 전천석 대표와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하나플라텍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2년 11월에 설립되었다. 주형 및 금형 제조업을 중심으로 금형, 전자(에너지 부품),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업계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하나플라텍은 2022년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선정한 ‘수출유망 중소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교육 현장을 지원하는 일에도 소홀하지 않았다. 지난 1일, ㈜하나플라텍은 충북공업고등학교와 ‘2023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취업 맞춤반’ 협약으로 산업 각 분야의 소질과 적성을 가진 학생을 발굴하여, 중소기업 수요에 맞는 현장 중심 직업교육을 통해 중소기업으로 취업을 연계하고 지원하는 데에 뜻을 모았다.
이처럼 여러 방면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하나플라텍이 충북청주FC와 손을 잡았다. 충청북도와 청주시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으로서 지역민과 함께하고자 노력하는 충북청주FC의 비전에 동행하기로 했다.
이날 위촉식에 참여한 ㈜하나플라텍 전천식 대표는 “충북청주FC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지역민과 하나되어 명문 구단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진출 가능성이 유망한 ㈜하나플라텍의 지원에 감사드린다. ㈜하나플라텍과 함께 충북청주FC가 시·도민 여러분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 jasonseo3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