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팬사인회' 1시간 30분 전부터 몰린 인파...인기도 '최고수준' [오!쎈 현장]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3.06.11 12: 38

스페인 라리가 최고의 미드필더로 떠오른 이강인(22, 마요르카)의 등장 소식에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강인은 11일 오후 2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아라치X이강인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시작을 1시간 30여분 앞둔 12시 30분, 타임스퀘어에는 이강인을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번 행사는 삼화식품이 론칭한 치킨 프랜차이즈 '아라치(I Like Chicken)'가 2023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이강인을 발탁한 후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이강인과 팬들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사인회 참여자를 모집하기 위해 지난 한 달간 홀, 배달, 포장 등으로 '아라치'를 구매한 고객에게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했다. 신청서 제출을 통해 응모를 받아 응모번호를 무작위로 추첨해 총 100명의 팬이 선정됐다.
2022-2023시즌 소속팀 RCD 마요르카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이강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미드필더로 떠올랐다.
마요르카 소속으로 2번째 시즌을 맞이한 이강인은 리그 36경기에 출전해 6골과 6도움, 총 12개의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인은 시즌 라리가 최고의 팀을 뽑는 'TOTS(Team of the season)'에도 미드필더 부문 후보에 올리기도 했다. 비록 수상은 하지 못했지만, 능력은 제대로 인정받았다.
리그 최고의 공격 자원 중 한 명으로 우뚝 선 이강인에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스톤 빌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여러 클럽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편 이강인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SNS 인증 이벤트 코너도 준비했다.
/reccos23@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