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2023 WDJF 공식 스폰서...최신 무선 헤드폰 이어폰 '처음 보고 듣고'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3.06.01 09: 14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2023 World DJ Festival, WDJF)’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WDJF는 6월 2~4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린다. 
후원을 하면 혜택도 있다. 별도 부스를 마련해 TOUR 시리즈의 신제품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2,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OUR PRO 2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다.
JBL은 77년 동안 특별한 이벤트에서는 늘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해왔다. 2023 WDJF 공연 무대에도 JBL 프로페셔널 스피커가 설치돼 세계적인 DJ들의 목소리가 된다.

또한 JBL은 2023 WDJF 기간 동안 JBL의 브랜드와 새롭게 선보이는 TOUR 시리즈를 비롯해 파티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폰 및 이어폰 등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 공간을 마련했다. 감각적인 포토존,  JBL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음악 감상 공간,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현장 구매 혜택 등이 그 곳에서 펼쳐진다.
JBL TOUR ONE M2.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2
JBL TOUR ONE M2는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과 Hi-Res(High-Resolution Audio)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JBL Pro 사운드가 결합한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이다.
40 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풍부하고 강렬한 저음과 섬세하고 짜릿한 고음 사운드를 들려주며 Hi-Res 인증을 받은 JBL Pro 사운드는 넓은 주파수 범위를 표현하고 노이즈와 왜곡을 줄여 고해상도의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 
JBL TOUR ONE M2에는 하이브리드 마이크와 초당 최대 5만 회 가량의 사운드 자동 보정 기술로 주변 환경에 따라 실시간으로 조절되는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작동해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앰비언트 기능인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톡쓰루(TalkThru)를 통해 차가 많거나 혼잡한 거리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음악 감상 중에도 원활한 대화를 위한 스마트톡(Smart talk) 기능도 들어갔다. 스마트톡의 고급 음성 인식 기술이 사용자의 음성에 반응해 대화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주변 인식을 활성화하며, 대화가 끝나면 음악과 노이즈 캔슬링이 다시 시작되어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JBL TOUR ONE M2는 최대 50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었으며 노이즈 캔슬링을 켠 상태로 최대 30시간 재생이 가능하여 여유로운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출고가는 39만 9,000원인데, 2023 WDJF 현장 구매 시에는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다.
JBL TOUR PRO 2.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OUR PRO 2
JBL TOUR PRO 2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은 세계 최초의 혁신적인 스마트 충전 케이스와 JBL Pro 사운드,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가 한 차원 높은 오디오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설계된 JBL TOUR PRO 2의 스마트 케이스는 1.45인치 LED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화면을 터치하며 통화 및 재생을 관리하고, 이어버드 설정에서부터 이퀄라이저, 노이즈 캔슬링 설정 등 다양한 제어가 가능하다.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깊고 풍부한 베이스와 정확도 높은 JBL Pro 사운드를 들려주며 몰입감 있고 입체적인 오디오 성능을 제공한다.
JBL TOUR PRO 2에는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이 작동해 실시간으로 주변 환경에 맞게 조정된다.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톡쓰루(TalkThru) 기능을 통해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BL TOUR PRO 2는 완충 시 최대 40시간(이어버드 배터리 최대 10시간, 케이스 배터리 최대 30시간 이용 시) 재생이 가능하며 급속 충전이 가능해 언제 어디에서든지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JBL TOUR PRO 2의 출고가는 26만 9,000원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