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컨티넨탈 GT 20주년, 라인업 강화하고 한정판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3.05.30 10: 47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 서울이 컨티넨탈 GT의 20주년을 맞아 특별 대우에 나선다.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컨티넨탈 GT는 벤틀리의 핵심 모델이자 업계를 대표하는 그랜드 투어러다.
6월부터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벤틀리의 대표 모델인 컨티넨탈 GT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컨티넨탈 GT를 체험할 수 있는 더욱 다채로운 기회를 마련한다. 또 한국 시장에만 내놓는 한정판 모델도 소개한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컨티넨탈 GT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컨티넨탈 GT S 및 아주르(Azure) 모델을 출시한다.
컨티넨탈 GT 기존 구매 고객 및 신규 고객들이 더욱 엣지있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전용 스타일링 스페시피케이션(Styling Specification) 카본 바디킷을 출시해 컨티넨탈 GT의 색다른 개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나만의 벤틀리를 소유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뮬리너 비스포크 서비스도 강화된다. 차별화된 뮬리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컨티넨탈 GT 뮬리너 모델이 연내 한국 땅을 밟는다.
벤틀리 서울은 컨티넨탈 GT S, 아주르 및 뮬리너 등 신규 라인업과 함께 멤버십 대상 시승 이벤트, 드라이빙 데이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20주년 기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것은 10대만 한정 제작되는 벤틀리 최초의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Korean Limited Edition)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추상화가 하태임 작가와 비스포크 전담 뮬리너 팀의 협업으로 제작되는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은 컨티넨탈 GT를 기반으로 제작되며, 10대가 각각 다른 스펙으로 제작돼 고객들은 지구 상에 단 한 대만 존재하는 작품을 소유하게 된다. 컨티넨탈 GT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 하반기부터 주문을 받아 제작되며, 올해 말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