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송현스포츠클럽, 2023 그린 커뮤니티 탁구대회 개최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23.05.18 15: 18

사단법인 달서송현스포츠클럽(회장 이승철)은 지난 14일 송현체육센터에서 ‘2023 달서송현스포츠클럽 그린 커뮤니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를 통해 건전한 경쟁심을 고취하고 회원 및 지역민 간의 단합을 도모하며 지역 내 생활체육 저변의 확대에 기여하고자 했으며 달서송현스포츠클럽 설립 이후 실시한 첫 자체 대회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남달랐다는 평가. 
스포츠클럽 회원 다수가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는 예선 및 본선 풀리그전을 실시해 참가자들이 더욱 많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예선 A·B조, 본선 상위부·하위부로 각각 나눠 리그 경기를 진행했다. 최종 결과 상위부 우승 권명희·권윤근 팀, 준우승 강안나·김영환 팀, 3위 김상환·류성환 팀이 차지했다. 하위부에서는 우승 소기섭·오상학 팀, 준우승 강순옥·김선옥 팀이 각각 수상했다.

달서송현스포츠클럽 제공 

참가자들은 각자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고 페어플레이를 하며 각자의 기량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 개개인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시험해 볼 좋은 기회가 됐고 참가자들간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어 대회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박재윤 달서송현스포츠클럽 사무국장은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이 스포츠를 통해 화합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대회를 개최했다. 경기의 승패에 연연하기보다는 다함께 어울리며 재미있게 즐기다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대회 규모를 점차 확대할 계획도 있다. 앞으로 지역민들이 다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지역 행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