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대표 IP ‘메이플스토리’의 인기가 여전히 게이머들의 가슴을 달구고 있다. 여름 쇼케이스 티켓이 판매 시작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16일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뉴 에이지’ 입장권이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뉴 에이지’ 입장권은 지난 15일 판매가 시작된 지 3분만에 매진되며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메이플스토리’ IP는 앞서 지난 4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주년 팬 페스트 입장권 또한 판매 시작 3분만에 매진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쇼케이스 입장권 판매 수익금은 추후 ‘메이플스토리’ 사회공헌 활동에 의미 있게 사용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6월 10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CGV에서 쇼케이스를 동시 생중계하는 한편,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한다.
넥슨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이용자들에게 이번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처음 소개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로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