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20일 홈경기서 ‘한밭대의 날’ 개최... '적극적인 지역 밀착 활동'
OSEN 노진주 기자
발행 2023.05.15 11: 05

  ‘한밭대의 날’ 이벤트가 열린다.
대전하나시티즌 오는 20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4R 경기에서 ‘한밭대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한밭대학교는 지역의 대표 국립대학으로 올해 개교 96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밭대학교 재학생, 교직원, 교수 등 학내 구성원들이 경기장을 방문해 지역의 프로축구단을 함께 응원하고, 구성원이 참여하는 선수단 에스코트, 시축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교내 구성원간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사진] 대전하나 제공.

‘한밭대의 날’ 행사는 한밭대학교 재학생, 교직원, 교수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의 구성원들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 양식으로 관람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 후 경기 당일 17시부터 19시 30분까지 대전월드컵경기장 S석 남문광장에 마련된 ‘한밭대학교 부스’에서 학생증 또는 교직원증 등을 제시하면 티켓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향후에도 지역 내 다양한 구성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지역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적극적인 지역 밀착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