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의 무패행진이 계속될까.
경남FC가 오는 3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진행되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11라운드에서 서울이랜드FC와 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서울이랜드와 올 시즌 K리그 첫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리그 최다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경남은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승리에 나선다.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2023시즌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확실한 선두권 자리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지난 천안시티FC전 1골 1도움으로 M.O.M.에 선정된 카스트로 선수는 “무패 행진을 하고 있고 승리를 해서 행복하다.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모두 열심히 노력했기에 승리했다. 팬들에게 응원 받는 것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본인의 목표에 대해 “10골 10도움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게 매우 어려운 걸 알고 있는데 항상 준비가 돼 있다. 하지만 더 큰 목표는 승격이다. K리그1으로 다이렉트 승격하는 게 목표다”며 승격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번 홈경기는 마산대학교와 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와 함께 도민건강 증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개인 체력 상태를 과학적 방법으로 평가하여 운동 상담 및 처방을 하는 대국민 체육 복지 서비스 ‘국민체력100’을 측정할 수 있다. 체력 및 인바디를 측정하고, 마사지 및 테이핑 등의 재활치료를 경험할 수 있다. 마산대 뷰티학과의 페이스페인팅과 네일아트 행사 부스도 운영된다.또한 헬스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와 스폰서십 체결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남은 도민친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단의 근간인 도민주주와 상생하기 위해, 주주 확인증을 지참한 주주가 홈경기 관람 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 jasonseo3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