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서울이랜드 상대 무패행진 이어간다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23.05.02 17: 07

경남FC의 무패행진이 계속될까. 
경남FC가 오는 3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진행되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11라운드에서 서울이랜드FC와 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서울이랜드와 올 시즌 K리그 첫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리그 최다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경남은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승리에 나선다.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2023시즌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확실한 선두권 자리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사진] 경남 제공

지난 천안시티FC전 1골 1도움으로 M.O.M.에 선정된 카스트로 선수는 “무패 행진을 하고 있고 승리를 해서 행복하다.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모두 열심히 노력했기에 승리했다. 팬들에게 응원 받는 것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본인의 목표에 대해 “10골 10도움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게 매우 어려운 걸 알고 있는데 항상 준비가 돼 있다. 하지만 더 큰 목표는 승격이다. K리그1으로 다이렉트 승격하는 게 목표다”며 승격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번 홈경기는 마산대학교와 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와 함께 도민건강 증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개인 체력 상태를 과학적 방법으로 평가하여 운동 상담 및 처방을 하는 대국민 체육 복지 서비스 ‘국민체력100’을 측정할 수 있다. 체력 및 인바디를 측정하고, 마사지 및 테이핑 등의 재활치료를 경험할 수 있다. 마산대 뷰티학과의 페이스페인팅과 네일아트 행사 부스도 운영된다.또한 헬스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와 스폰서십 체결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남은 도민친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단의 근간인 도민주주와 상생하기 위해, 주주 확인증을 지참한 주주가 홈경기 관람 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