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푸드앤클리닉,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전 선수대상 두 번째 제품 후원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3.04.27 15: 00

 리본푸드앤클리닉은 26일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서 항저우 아시안 게임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2023 시·도 대항 세팍타크로대회의 원활한 개최와 선수단 및 관계자의 체력 증진을 위하여, 건강 음료 신아유 100박스를 후원했다.
땅콩새싹두유 신아유 스위트는 일체의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땅콩새싹 100프로만을 갈아만든 순식물성 단백질 건강음료로 한국 비건인증원이 인정한 비건음료이다.
리본푸드앤클리닉 안종식 대표는 “ 2023년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대한민국 세팍타크로를 빛낼 선수들과 대회 관계자분들의 건강을 챙길 기회가 되어서 좋다”고 하면서 “이번 후원은 지난번과 다른 신아유 스위트 제품으로 학생 선수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즐기기 좋은 맛이니, 맛있게 드시고 이번 대회 좋은 성과 거두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은 “매번 세팍타크로 선수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단백질은 운동선수에게 꼭 필요한 요소이다. 고담백 영양 음료인 신아유를 통해 세팍타크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리본푸드앤클리닉은 첨단 자동화 설비와 공정관리 및 연구개발에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의 기술력으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산되며, 향후 건강한 제품 생산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