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케이원메드와 후원 협약
OSEN 고성환 기자
발행 2023.04.26 15: 00

충남아산FC가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케이원메드와 올 시즌 함께한다.
충남아산이 지난 25일 주식회사 케이원메드(대표이사 김상식, 이하 케이원메드)와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협약식은 케이원메드 김상식 대표이사, 전용재 부장,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케이원메드는 집중형 체외충격파 치료 기기인 ‘시네손 피에조’ 2대를 충남아산에 후원하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특급 도우미로 나선다.

[사진] 충남아산FC 제공.

시네손 피에조는 케이원메드 자체 기술인 약 200PCS 초정밀 압전소자에 의한 충격파를 발생시켜 체내에 가함으로써 근골격계의 통증을 완화 시키는 체외충격파 장비다. 시네손 피에조의 충격파는 국소적인 혈류량 증가/ 신생 혈관의 증식/ 혈액 공급 개선/ 신혈관 형성 촉진 등의 효과가 있으며 통증 발생원에 축적된 석회침착물을 파괴하는 등 통증 완화가 가능하다.
2006년 설립된 케이원메드(K1MED)는 ‘아름다움’과 ‘건강’이라는 가치 아래 성장 중인 기업으로 충격파 장비와 의료 및 미용 분야의 높은 시장성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국내외 다수의 기관에 납품 및 해외 45개국에 수출하는 등 케이원메드의 품질 및 기술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인정 받아오고 있다.
또한, 케이원메드는 미국 최대 규모인 미국피부과학회 ‘AAD 2023’와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KIMES 2023’,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중 가장 오래된 전시회로 미용·뷰티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23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등에 참여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K-의료기기 및 미용 분야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케이원메드 김상식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후원 제품인 시네손 피에조를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향후에도 충남아산FC의 선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과 응원을 이어가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위해 힘써주신 케이원메드 김상식 대표이사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후원해주신 제품이 선수들의 회복 및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어 올 시즌 승리의 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화답했다.
/fineko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