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 안산시 축구협회에 ‘유니폼 지원‘
OSEN 노진주 기자
발행 2023.04.06 15: 34

 안산그리너스가 안산시 축구협회의 연령별 대표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유니폼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5일 오후 7시 와~스타디움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유니폼 전달식에는 구단 이종걸 대표이사, 안산시 축구협회 김원덕 회장, 40대 연령 대표 단장 고진석 등이 자리에 참석한 가운데 유니폼 후원 및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유니폼 전달식에서는 안산시 협회장기 축구대회 대진 추첨식도 함께 진행되어 대회에 참가할 연령별 대표들을 격려하고 선수들의 사기 증진하는 마음으로 안산그리너스 유니폼을 지원했다.

[사진] 안산 제공.

안산그리너스의 유니폼 후원으로 안산시 연령별 대표 선수들은 유니폼을 갖춰 입고 대회에 출전해 결속력 있는 모습과 선수들의 동기 부여에 보탬이 될 것을 기대한다. 
안산시 축구협회에 등록된 팀은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남성 시 대표팀과 여성 시 대표팀을 포함해 31개 팀으로 구성되어 각 연령층 대표들은 안산시 협회장기 축구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이종걸 안산 대표이사는 “지역의 프로축구구단으로써 안산시 축구협회와 축구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안산시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안산그리너스가 도움이 되는 곳에 앞장서며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원덕 안산시 축구협회 회장은 "안산시를 대표하는 안산그리너스의 유니폼 지원과 따뜻한 응원이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대표 선수들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앞으로의 안산시 축구 발전에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