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사, SON에게 러브콜? "세계 최고의 왼쪽 측면 FW 필요해"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23.03.31 21: 37

"손흥민과 모하메드 살라, 루이스 디아즈가 후보군".
스페인 '카탈루냐 라디오'는 31일(한국시간) "FC 바르셀로나는 유럽 무대 정상 복귀를 위해서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 측면 공격수를 원한다. 손흥민도 그 후보 중 하나지만 사실 영입이 불가능해 보인다"고 보도했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득점왕으로 가치가 하늘로 치솟았다. 이번 시즌 부진하긴 하나 이미 PL서 검증된 자원이기에 여러 빅클럽의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

지난 시즌 바이에른 뮌헨이나 리버풀 등과 연결됐던 손흥민은 이번 시즌 이적설이 잠잠했다. 그러나 스페인의 또 하나의 빅클럽이 거론됐다.
카탈루냐 라디오는 "바르사는 왼쪽 측면 공격수를 원한다. 특히 최고 수준의 선수가 필요하다"라면서 "유럽 정상에 설 수 있는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매체는 "토트넘의 손흥민, 리버풀의 루이스 디아즈 - 모하메드 살라가 그 후보군이다. 세 선수  모두 왼쪽 측면 공격수서 최고의 플레이를 펼친다"고 기대했다.
단 현실적인 영입 가능성은 아직 미지수다. 카탈루냐 라디오는 "문제는 바르사가 재정적 페어 플레이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도 저런 최정상 측면 공격수가 팀에 필요한 것은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