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김민재에 관심 없다... 슈크리니아르 영입 추진" 영국 매체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3.03.30 12: 23

PSG의 김민재(나폴리)에 대한 관심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스카이스포츠는 지난 29일(이하 한국시간) "PSG는 김민재 영입설을 부정했다"면서 "김민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버풀, 토트넘을 비롯한 프리미어리그 구단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PSG는 김민재에게 관심이 없다"고 보도했다.
김민재의 PSG 이적설은 프랑스 현지에서 나왔다. 레퀴프는 지난 27일 "PSG는 2023년 초부터 김민재에게 관심을 보냈다. 김민재는 전 세계 센터백 중 활약이 가장 좋은 선수다. PSG는 오랜 기간 밀란 슈크리니아르 영입을 타진했다. 슈크리니아르 영입이 성사가 되지 않을 경우 김민재를 노릴 생각이다. 바이아웃 금액인 5000만 유로(700억 원)를 지불하면 김민재를 영입하기 충분할 것이다"고 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재와 경쟁관계인 슈크리니아르의 PSG 합류 가능성은 굉장히 높다. 인터밀란과의 계약 기간이 이번 여름 종료되는 슈크리니아르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PSG와 개인 합의까지 마무리했지만 이적료 격차로 인해 이적에 실패했다. 슈크리니아르는 PSG행을 원했기 때문에 자유계약자가 되면 PSG행이 매우 유력하다.
슈크리니아르가 PSG에 합류하면 중앙 수비수가 더 필요하지 않다. PSG는 마르퀴뇨스, 프레스넬 킴펨베, 세르히오 라모스까지 있기 때문에 굳이 센터백 영입이 필요하지 않다. 따라서 김민재 영입은 필요없다. 
물론 김민재도 이적설을 부정했다. 그는 대표팀에 합류한 뒤 "다들 아시겠지만 이적설은 뉴스에 나오는 것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제가 지금 4~5년 동안 그냥 이적설이 계속 나오고 있다. 팀에 집중하고 싶다. 너무 많은 대회들이 남아있다. 거기에만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