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SUV 의미를 담은 ‘The New QM6 (더 뉴 QM6)’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새 모델을 출시한 QM6를 두고 "무엇이 달라졌습니까?"라는 질문을 해 온다면 "우리느 이 차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습니다"라고 답하고자 한 광고다.
르노코리아가 말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이란, 자유로움이다. 차량 가격의 부담에서 자유롭고, 유지비 또한 경제적인데, 신 모델을 통해 공간활용도까지 극대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경제적인 유지비는 LPe 모델로 극대화 할 수 있는데, 소비자들에게 이 사실을 깨우치기 위해 SK에너지와 함께 The New QM6 LPe 및 퀘스트 모델을 위한 100% 혜택 제공의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The New QM6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Upscaled Freedom(드높아진 자유로움)’을 주제로 제작됐다.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The New QM6가 퀘스트라는 새로운 개념의 SUV까지 추가하며 다채로운 삶의 자유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The New QM6 광고 영상은 송출을 시작한 TV 채널에 이어 29일부터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또한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국내 대표 LPG SUV QM6의 부분변경 및 새로운 퀘스트 모델 출시에 맞춰 SK가스, SK에너지와 함께 100% 혜택이 제공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The New QM6 X SK LPG’ 이벤트는 The New QM6 LPG 모델 구매객을 대상으로 SK 행복충전멤버십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The New QM6 X SK LPG’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LPG 3,000원 충전권이 발송되며, 이벤트 참여 후 SK 충전소를 이용할 때마다 100% 당첨 혜택의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LPG 3,000원 충전권부터 스노우피크 텐트, 예티 아이스박스, LG 캠핑용 2세대 룸앤티비, 헬리녹스 체어까지 다양한 감성 캠핑용품이 준비됐다. 경품 응모권은 월 최대 3회 부여되며, 충전소를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