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캐롯 홈 경기에 오메가엑스 완전체 뜬다...열정 가득 시투 예정
OSEN 고성환 기자
발행 2023.03.27 09: 57

 고양 캐롯 홈구장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11인 완전체가 나타난다.
캐롯은 오는 27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와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정규리그 맞대결을 펼친다.
오메가엑스가 시투자로 나선다. 이들은 승리의 기운을 담아 열정 가득한 시투로 긍정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현장 열기를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사진] 오메가엑스 제공.

이어 경기 중반, 하프타임 축하 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오메가엑스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탄을 자아내는 칼각 안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경기장을 함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예고됐다. 평소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오메가엑스는 이번 현장에서 진솔한 마음이 담긴 이벤트로 무한한 사랑에 보답할 전망이다.
오메가엑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바모스)’로 정식 데뷔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앨범 발표와 월드 투어 등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이들은 현재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FLO) 콘텐츠 ‘X의 과몰입’ 고정 DJ로 출연하고 있으며, 멤버 재한과 예찬은 각종 OTT 플랫폼에서 공개되고 있는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fineko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