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충남아산전 홈 개막전 2연승 노린다...'행운의 이벤트' 진행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3.03.10 13: 40

성남FC가 홈 개막전 승리 기세로 홈 2연승에 도전한다.
성남은 오는 12일 오후 1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과 하나원큐 K리그2 2023 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비록 지난 부천FC1995 원정 경기에서 0-1으로 패했지만, 2023시즌 새로운 시작을 알린 성남은 다시 팬들과 함께 홈에서의 승리를 이뤄낸다는 각오다.

[사진] 성남 FC 제공

이날 성남은 성남시축구협회와 협약식을 진행한다. 양사는 본 협약으로 성남시의 축구문화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기 위한 첫발을 뗀다.
구단은 당일 홈 2연승을 위한 행운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장외 까치 라운지에서는 행운의 까치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3시즌 선수단 홈 유니폼, 구단 싸인볼, 푸드트럭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성남 선수단을 뜨겁게 응원할 수 있는 응원 피켓 만들기 부스와 성남 비즈팔찌 만들기 부스가 운영된다. 
하프타임에는 팬들을 위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된다. CGV에서 제공한 영화관람권, 생활공작소의 집들이 선물세트와 주방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또한, 올 시즌부터 성남이 팬들을 위해 만든 성남FC 'VIP' 라운지와 2층 까치 라운지가 운영된다. 개막전에 좋은 반응을 얻었고 팬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이어 갈 예정이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개막전 많은 응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과 성남 시민들에 감사하다. 홈 2연승을 위해 모두 마음 모아 함께 응원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성남 선수단은 팬과 성남 시민들에게 역동적이고 투지 있는 경기를 선보이며 오는 충남아산전 승리를 쟁취하겠다는 일념으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성남 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