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전시장에 오프로드 체험코스가?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3.03.03 07: 31

오프로드에 진심인 지프다운 발상이다. 접근성이 좋은 도심 전시장에 간이 오프로드 체험코스를 마련했다. 오프로드 체험코스만으로도 제 할 일을 다한 것 같은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이 문을 열었다. 
최근 지프(Jeep®)가 개장한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은 구리, 남양주, 하남 등 경기 동부지역의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의 책임을 지고 있다.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은 구리시 토평동에 자리잡았다. 구리시 초입이라 남양주와 하남에 거주하는 이들도 접근이 어렵지 않다.

연면적 1,085.66㎡(약 328.41평) 규모에 지상 2층으로 구성했으며,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고객 라운지와 최신식 시설을 갖췄다.
상반기 내 완공 예정인 구리 지프 전용 서비스센터는 전시장과 약 300m 거리에 있다. 사실상 원스톱 사후 서비스도 가능하다.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난 2021년 11월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지프 신규 딜러사로 선정된 이후 ‘코오롱제이모빌리티’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연 전시장이다. 
역시 자랑거리는 상시 이용이 가능한 오프로드 체험 공간이다.
지프 전용 전시장 중 최초로 마련된 체험 공간은 넓은 공터에 통나무, 바위 등 다양한 자연 기물을 활용해 실제 오프로드와 유사한 환경을 조성했다. 내방객들은 도심 속에서도 오프로드 주행에 특화된 지프 SUV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장은 지프의 21번 째 지프 전용 전시장이다.
지프는 상반기 내에 서울 송파구, 서초구, 경기도 구리시에 지프 전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지프의 첫 전용 전시장이었던 강서 지프 전용 전시장은 접근성 확대를 위해 3월 내에 강서구 중심가로 이전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는 전국 모든 곳에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가 닿을 수 있도록 꾸준히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며 “구리 지프 전용 전시장에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비롯해 색다른 오프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처럼, 기본에 충실하면서 지프의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 공간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